티스토리 뷰
목차
영어 교육에 대한 관심이 항상 뜨거운 만큼 이제는 대한민국에서도 영어이름 하나씩은 가지고 사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내가 사용하고 있는 영어이름이 미국에서는 어떤 뜻으로 생각되고 있는지, 아니면 유행이 지나서 촌스럽다거나 그들에게도 예쁜 이름이라고 생각되어지는지를 알려주는 사이트가 있다고 합니다.
영어이름 테스트 사이트
내가 춘자라니
영어이름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사이트의 이름이 매우 독특합니다. 바로 '내가 춘자라니' 인데요, 이 사이트에서는 나의 영어이름이 촌스러운지 아닌지를 알 수 있고, 어느 시대에 유행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아이들 영어이름을 새로 지어주거나 나의 영어이름을 짓기 전에 테스트 사이트에서 한번 검색해 본 후, 선택할 수도 있으니 작명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영어이름 테스트로 알 수 있는 것
- 미국에서 어떤 느낌으로 사용 되는 지 알 수 있음.
- 한국의 이름과 대조하여 비슷한 느낌의 이름을 알려 주기 때문에 촌스러운 이름인지 예쁜 이름인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남자 이름의 느낌인지 여자이름 느낌인지도 알 수 있어 이름 짓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영어이름의 유행시기
- 이름이 많이 쓰이던 시대를 대략적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사용자의 나이와 비교하여 작명을 한다면 잘 어울리는 이름을 고를 수 있습니다.
영어이름 테스트 방법
내가 춘자라니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첫 화면에서 직관적으로 검색창이 뜨면 그곳에 내가 검색할 이름을 영문으로 써줍니다. 한글이나 숫자, 특수문자는 입력이 되지 않습니다.
영어이름을 많이 사용하는 요즘 영어이름 테스트 사이트에서 자신의 이름을 테스트 해보고 어떤 느낌인지 알아가는 것도 재미있고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한번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